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. 저는 빅이슈 팬 김다은입니다.



안녕하세요. 저는 빅이슈 팬 김다은입니다.

어제(2013.04.11) 에 서울대입구역2번출구에서 4pm-7pm까지 빅돔 활동을 했어요.

손수 만든 약간은 너무 초라한 저의 플랜카드로 거센 바람을 막으며 이빅판님과 판매했어요.

판매지 옆 오뎅&핫바 이모께서는 오뎅도주시고 국물까지 주셔서 너무 춥지만 따뜻했어요.

제가 춥파츕스 사탕을 준비해서 빅이슈 구매하신분들께 나눠드렸는데 다행히 준비한 사탕을 모두 나눠드릴 수 있었어요.

원래 4-6부터 빅돔인데 함께 저녁을 하자는 빅판님 말씀에 7까지 판매하고 맛잇는 보쌈정식을 먹엇어요. 빅판님께서 대접해주셧어요!

서울대입구역 빅판님은 지난번에 학교입학기념으로 가방선물 해드릴때부터 알았는데 저의 첫 정식빅돔 활동을 서울대입구역에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.

빅판님이 이코디님 신코디님 이야기도 많이하셨어요~ 짜장면 먹는데 앞치마 하는 사람들 처음 보셧다며..

빅돔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며 조만간 또 빅돔할동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. ^^

감사합니다